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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에 Facebook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확실한 조언



페이스북은 누구나가 진정으로 이용할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당신은 페이스북을 통해 노인 셧인, 시골 청년, 또는 국제적인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가장 수익성 있는 전략에 초점을 맞추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팬들이 원하는 것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정기적으로 그들과 대화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게시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성공한 많은 사업체들이 일반인들로부터 마케팅에 대한 아이디어를 배웠다.


당신의 성공을 위한 열쇠인 만큼, 당신의 추종자들을 게을리하지 마십시오.




페이스북 광고를 시험해 보십시오.


정상적인 포스팅은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할 때에만 많은 것을 더한다.


범위를 넓히려면 광고를 사용하여 일반 팔로워를 벗어나십시오.


페이스북 광고는 싸고, 꽤 효과적일 수 있다.




스팸에 대해 페이지를 조절하십시오.


필터를 사용하면 스팸이 나타나기도 전에 스팸을 차단할 수 있다.


사용자 및 페이지 관리자는 선택한 키워드를 필터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 지정 대상"을 사용하면 현재 고객의 전자 메일 주소를 업로드한 다음 대상 광고를 그들에게만 제공할 수 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리드를 사이트에서 완전 판매로 바꾸려고 광고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전환율을 높이고 캠페인 비용을 줄인다.




기존 청중을 소홀히 하지 마라.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호감과 팬을 얻기 위해 너무 많은 집중을 해서 그들이 이미 가지고 있는 팬들에 대해 잊어버린다.


페이스북 마케팅으로 성공하고 싶다면 청중들을 존중해야 한다.


그렇게 하면 브랜드 전도사가 생겨나 다른 사람들에게 그 말을 전파하게 된다.




업데이트를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사람들은 판매 전문 용어나 스팸이 넘쳐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당신의 업데이트는 교육적이거나, 도움이 되거나, 재미있어야 한다.


청중들에게 좋은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것은 당신의 성공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어떤 Facebook 마케팅 방식을 피해야 하는지 알아보십시오.


많은 예가 있다.


많은 사람들은 나쁜 것들을 공부하는 것을 게을리 하면서 모범 사례를 찾는다.


피해야 할 것을 아는 것은 귀중한 지식이다.




시간을 내어 Facebook 팔로워와 교류하십시오.


네가 할 수 있는 일을 좀 해봐라.


스스로 대화를 시작하거나 질문을 통해 수다를 떨 수도 있다.


팬들이 이야기를 시작하면 너도 참여할 수 있어.


대화에 참여함으로써, 여러분의 팬들은 여러분을 진심으로 그들을 걱정하는 사람으로 보게 될 것이다.




온라인 상점을 운영하십니까? Facebook에서 제공하는 체크인 기능과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고객이 체크인할 때마다 Facebook 상태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된다.


이 옵션은 팔로워가 아닌 친구들에게 팔로워를 알려줌으로써 당신의 상점에 대한 입소문을 퍼뜨릴 것이다.




공모전을 운영하거나 쿠폰을 주는 등 페이스북에서 여러 가지 일을 할 수 있지만 수익 측면에서는 어떤 옵션이 가장 많이 나올지 따져봐야 한다.


당신이 여기서 읽은 것처럼, 특정한 기술들이 다른 기술들보다 당신의 사업에 더 효과적일 것이다.


그들을 무시하지 말고 가능한 한 빨리 실행에 옮겨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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